알쏭달쏭 성형상식

무턱, 간편하게 효과보려면?

2010-01-20 hit.33,266

























아래턱이 제대로 발달하지 못하여 작거나 뒤로 밀려보이는 것을 ‘무턱’이라 말합니다.
상대적으로 입이 튀어나와 있는 것처럼 보이고 얼굴 전체의 균형이 무너지게 되어 세련된 느낌이 들지 않으며, 턱에서 목으로 이어지는 경계선이 불분명하여 실제보다 살이 많아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앞쪽 아래턱이 없어 보이는 사람은 관상학적으로 복이 없다고 전해지기도 합니다.
무턱의 경우 대개 입안 절개를 통해 실리콘 또는 고어텍스와 같은 보형물을 삽입해 주거나 자가지방을 이식하는 수술적인 방법이 이루어져 왔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번거로운 수술을 하지 않고도 필러 주사로 간편하게 후유증 걱정없이 무턱 교정이 가능합니다. 무턱은 눈밑 주름이나 애교살 등을 시술하는 경우와 달리 범위가 보다 넓고 볼륨확대 효과가 더욱 많이 필요하게 되는데, 레스틸렌 서브큐 사용이 적합합니다.

레스틸렌 제품 중 입자가 가장 큰 레스틸렌 서브큐를 밋밋한 턱끝 부위에 주입하여 자연스러운 턱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① 턱 부위에 마취크림을 바르고 기다립니다.
(또는 국소마취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② 필요한 부위에 알맞은 양의 레스틸렌 서브큐를 주사합니다.
(5~10분 정도 소요)

③ 시술이 끝나고 바로 귀가하시면 됩니다.





☞ 보통 레스틸렌 서브큐(SUB-Q)는 시술후 약 1년반에서 2년 정도에 걸쳐 자연분해되어 서서히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 시술부위는 충격을 가하거나 심하게 문지르지 않도록 하며, 시술후 세안이나 일상생활에 는 지장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다음글 # 보톡스와 필러? 비슷해 보여도 전혀 달라!
이전이전글 # 쌍꺼풀 성형 후 트리트먼트, 어떻게?